서울 스파 마사지 서울 여의도 메리어트호텔 수 스파 이용권 마이리얼트립

다음 편에서는 방콕을 맛있게 여행하는 방법을 소개하려 한다. 미식의 나라, 태국 방콕에서 그 즐거움을 제대로 만끽해 보자. 마사지를 받는 침대는 킹 베드와 1인용 베드로 구성되어 있다. 에디터 Y가 받는 태국전통마사지는 전신 마사지에 속해 킹 베드에서 진행되었다. 약간 달콤하면서도 특유의 레몬그라스 향이 잘 녹아있어 더운 날씨에 갈증을 해소하기에 제격이다.

 

그러나 곧 허벅지 마사지와 상관없이 점차로 손이 비키니라인 안쪽으로 들어온다는 것을 알아챌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그 수위는 이미 상당히 제 몸의 private 한 부위를 침범한...연인이나 부부사이에서 터치되는곳까지 다달았습니다. 아로마테라피 마사지 / Aromatherapy Massage (60분/90분)

 

태교여행 다니면서도 무슨 일 일어나서 후회할 일은 절대 없으면 좋겠어서!!! 덕분에 어떤 작은 힘듦, 몸 변화 없이 (심지어 하루 세끼 먹었는데 체중변화까지 없음ㅎㅎ) 한국으로 잘 돌아왔어요”라고 밝혔다. 셋째 날에는 낮에는 왕궁/왓포 (두 군데가 거의 붙어있더라고요) 둘러보고 저녁엔 디너 크루즈 (차오프라야 프린세스 생각 중입니다)를 타려고 대략 생각 중입니다.

 

리버사이드 호텔 사우나는 사생활이라는 개념이 싹튼 사우나이기도 하다. 누구나 사우나의 욕탕에 들어가기 전에 샤워를 할 텐데 이때 양옆과 뒤에는 다른 사람들이 보이기 마련이다. 쾌남들은 신경 쓰지 않겠지만 사생활을 중요시하는 사람은 불쾌할 만도 한 구조다. 이곳은 설계 당시부터 이를 방지하는 구조를 생각했다.

 

혼자 혹은 친구와 오기도 하지만, 아버지와 아들이 함께 찾는 경우도 의외로 많다. 코지하고 편안한 스타일의 탕과 사우나, 그리고 욕탕 밖으론 식당과 쉼터가 끊임없이 이어지는 이곳은 한번 오면 습관처럼 계속 찾게 되는 놀라운 친화력을 지녔다. 세계 최대 여행 사이트 '트립어드바이저'의 스파 부분 1위를 차지한 SPA ESC를 소개해요. SM City Mall에서 도보 10분 거리인 래디슨 블루 호텔 1층에 위치해 있으며 최고의 테라피스트가 선사하는 다양한 마사지 옵션들이 있어서 원하는 마사지를 받을 수 있어요. 비교적 합리적인 가격에 5성급 호텔에서의 스파를 받으며 제대로 된 힐링을 느껴보세요.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안전하게 마사지를 받고 싶다면 방콕 샹그릴라 호텔이 제격일 것. (주) 야놀자는 통신판매 중개자로서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며 상품의 예약, 이용 및 환불 등과 관련한 의무와 책임은 각 판매자에게 있습니다. 숙박업소는 법적으로 청소년 고용과 혼숙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반포 센트럴시티에 위치한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의 사우나는 명탕으로 유명하다. 2000년 호텔 신축 당시 지하 500m에서 온천 수맥을 발견했다. 수질 검사를 해보니 라듐, 칼륨, 규산, 철분 등 20여 종의 무기질을 함유하고 약알카리성인지라 각종 피부병과 신경계 질환, 위장병, 비만, 류머티즘 등에 효능이 있는 최상급 게르마늄 암반 광천수였다. 국가가 검증한 온천수는 그 후로 매일 탕에 유입된다. 에디터는 개인적으로 온천으로 유명한 일본에 자주 가본 터라 사실 온천 사우나라는 말에 큰 감흥을 느끼진 않았다. 하지만 놀러 가서 하는 온천과 하루의 지난한 일과를 마치고 노곤한 몸을 푸는 온천 사우나는 차원이 달랐다.

 

마사지, 수영장 뿐만 아니라 각종 부대시설이 잘 갖춰져 있어 완벽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기 때문. 전용 트리트먼트룸은 고객의 스트레스 완화와 기운을 회복시키기 위해 조용하고 아늑한 별도의 공간을 제공합니다. 동양과 서양의 디자인 요소들이 매혹적으로 어우러진 공간에서 아늑한 시간을 즐겨보세요. 센바리 스파는 물의 온화한 힘에서 영감을 받아 시작된 스파 전문 브랜드예요.

 

호텔 사우나의 대명사, 프리마 호텔 사우나에 관심 있는 사람치고 청담동 프리마 호텔을 모르는 사람이 있을까. 1988년에 오픈한, 이제 30년이 다 돼가는 프리마 호텔 사우나는 24시간 호텔 사우나의 대명사나 마찬가지다. 전신에 용과 호랑이를 새긴 문신족의 마지막 쉼터이기도 했으나 이젠 아예 입구에 출입 금지 사이니지를 설치할 정도로 입장을 강력하게 막고 있다. 하루 400명, 많으면 500명이 입장하는 프리마 호텔 사우나는 강남 남자들의 일상 속으로 편입된 지 오래다. 평일에는 퇴근 후 시원하게 사우나하고 집에 가는 사람이 많고, 휴일에는 아예 아침에 와서 점심 먹고 TV 보며 쉬는 게 낙인 사람들이 허다하다.

유유닷컴 유유닷컴 유유닷컴 유유닷컴 도메인 유유하자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서울 스파 마사지 서울 여의도 메리어트호텔 수 스파 이용권 마이리얼트립”

Leave a Reply

Gravatar